광산구, 지역보건의료계획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지역자원 연계 기반 건강도시 정책 성과 인정 광주 광산구(구청장 박병규)가 보건복지부가 실시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3차년도 시행결과 및 4차년도 시행계획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전국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3차년도 시행 결과와 4차년도 시행계획의 적절성, 목표 달성도, 사업 추진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했다. 광산구는 시행 결과를 체계적으로 분석해 정책에 반영하고,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