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장애인건강보건관리 보건복지부 장관상
– 광주 유일 전국 단위 운영점검·우수사례 평가서 성과 인정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김이강)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장애인건강보건관리사업 운영점검 및 우수사례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광주 자치구 중 유일하게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전국 지자체 보건소를 대상으로 장애인 재활서비스 수행 실적, 지역자원 활용도, 사업 운영 노력, 우수사례 발굴 및 혁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이뤄졌다. 서구는 보건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