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유성구지회, 겉절이김치 100통 기탁
한국자유총연맹 유성구지회, 겉절이김치 100통 기탁
회원이 직접 담근 180kg 상당 김치…진잠동 취약계층에 전달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24일 한국자유총연맹 유성구지회 진잠동위원회(위원장 이인영)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겉절이김치 100통(총 180kg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김치는 한국자유총연맹 유성구지회 회원들이 직접 담갔으며, 진잠동의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인영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24일 한국자유총연맹 유성구지회 진잠동위원회가 겉절이김치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