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
Subscribe to our newsletter & never miss our best posts. Subscribe Now!
팩트로그 팩트로그

팩트만을 담은 블로그

팩트로그 팩트로그

팩트만을 담은 블로그

  • 홈
  • 중앙정부
  • 전북특별자치도
  • 전남광주특별시
  • 대전광역시
  • 홈
  • 중앙정부
  • 전북특별자치도
  • 전남광주특별시
  • 대전광역시
  • 홈
  • 중앙정부
  • 전북특별자치도
  • 전남광주특별시
  • 대전광역시
Subscribe
대전광역시

전통사찰 복전선원, 지역사회 나눔 실천 위한 백미 400kg 기탁

Avatar photo
By 대전광역시 중구
2026년 06월 22일 1 Min Read
0

전통사찰 복전선원, 지역사회 나눔 실천 위한 백미 400kg 기탁

대전 중구(구청장 김제선)는 전통사찰 복전선원(주지스님 보상)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400kg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복전선원 보상 주지 스님을 비롯해 보존불사위원회 이장영 위원장과 중구청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백미는 관내 저소득 가구와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복전선원은 대전광역시 전통사찰 제3호로 1988년 9월 20일 지정된 전통사찰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에 앞장서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를 기탁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보상 주지스님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제선 중구청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복전선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백미는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데 사용하겠다”라고 답했다.

<사진은 오후 4시까지 첨부하겠습니다>

Post Views: 0

태그

#기탁#기탁식#나눔#백미#복전선원#이웃사랑#저소득 가구#전통사찰#지역사회#취약계층
Avatar photo
작성자

대전광역시 중구

Follow Me
다른 기사
Previous

대전 중구, 2026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교육 실시

Next

정헌율 익산시장 마지막 간부회의 “행정 연속성, 직원에 달려”

댓글 없음!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최신 글

  • 유성구, 탄소중립포인트 참여로 온실가스 2,128톤 감축
  • 정용래 유성구청장, “수행비서 폐지, 오직 행정 실무에만 집중”
  • 곡성군, 여름철 식중독 예방 총력
  • 곡성군, 청춘버스킹 청춘을 노래하다, 청춘노래방
  • 곡성군, 농지 전수조사 담당자 교육 실시

최신 댓글

보여줄 댓글이 없습니다.

보관함

  • 2026년 6월

카테고리

  • 대전광역시
  • 미분류
  • 전남광주특별시
  • 전북특별자치도
  • 중앙정부
Copyright 2026 — 팩트로그. All rights reserved. Blogsy WordPress Theme